목차
머리말
이 책의 구성
PART 1 비즈니스 영어 핵심 패턴
1. Could you ~? ~해 주시겠어요?
2. Would you ~? ~해 주시겠어요?
3. Would you like to ~? ~하시겠어요?
4. We'd like to ~ ~하고 싶은데요
5. Would you like me to ~? ~해 드릴까요?
6. May I ~? ~해도 될까요?
7. Let me ~ ~하게 해 주세요
8. Would you mind ~? ~하면 안 될까요?
9. Is it possible to ~? ~해도 될까요?
10. How about ~? ~는 어떠세요?
11. Shall we ~? ~할까요?
12. I'm sure ~ 분명히 ~라고 생각합니다
13. I'm afraid ~ 죄송합니다만 ~
14. I'm sorry ~ ~해서 죄송합니다
15. We need to ~ ~할 필요가 있습니다
16. We're planning to ~ ~할 예정입니다
17. We're supposed to ~ ~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18. We look forward to ~ ~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19. I don't think ~ ~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0. Thank you for ~ ~에 감사드립니다
21. We'd appreciate it if you could ~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2. I was wondering if ~ ~해 주실 수 있을까 해서요
23. You might want to ~ ~하면 어떠세요?
24. How is(was) ~? ~는 어떠세요(어떠셨어요)?
25. Please feel free to ~ 편하게 ~해 주세요
26. Please don't hesitate to ~ 주저하지 마시고 ~해 주세요
27. I'll let you know ~ ~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28. Please be informed that ~ ~을 알려 드립니다
29. We used to ~ 예전에는 ~였습니다
30. I've been ~ 계속 ~입니다
31. We've decided to ~ ~하기로 했습니다
32. We're concerned about ~ ~에 대하여 걱정하고 있습니다
33. Here is ~ 여기 ~입니다
34. We have ~ ~이 있습니다
35. It depends on ~ ~에 달려 있습니다
36. It seems ~ ~인 것 같습니다
37. Compared to/with ~ ~와 비교하면
38. Due to ~ ~로 인하여
39. In terms of ~ ~의 관점에서
40. the following ~ 다음의 ~
PART 2 상황별 실전 영어 표현
1. 인사ㆍ소개
2. 전화
3. 약속
4. 미팅
5. 거래
6. 클레임
7. 길 안내
8. 프레젠테이션
9. 사내 커뮤니케이션
PART 3 업무용 이메일 필수 표현
이메일
PART 4 회사에서 자주 쓰는 단어·표현
1. 일시를 나타내는 단어·표현
2. 도표에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표현
3. 회사·업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