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욕망을 기획하라
  • 대출인기

    욕망을 기획하라

    발행연도 - 2014 / 박내선 지음 / 21세기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온라인(전자도서관)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AV0000027738
    • ISBN 9788950955403
    • 형태 전자책 1책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랜 세월 기자 생활과 브랜드 홍보, 마케팅, 홈쇼핑 상품 기획을 담당한 저자 박내선은 히트 상품에는 특별한 전략과 성공 법칙이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이 책을 통해 그 세일즈 성공 법칙을 밝히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01 공감! 감정을 팔아라
HUROM 건강을 팔다
백수오 궁 중년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즐거움을 팔다

Part 02 쇼쇼쇼! 고객의 눈을 사로잡아라
HAPPYCALL 제품 시연으로 승부하다
(생활을 바꾸는 과학)HAAN 한경희생활과학 '주부 한경희' 스토리를 팔다
BANG BANG 조용한 관객을 움직이다

Part 03 만은 엔터네이너! 용도를 재해석하라
Victoria(Scandinavian Soap AB) 비누가 아니라 팩입니다
IOPE 선크림이 아니라 광채 메이크업입니다
Why? 만화책, NO! 과학 선행 학습서, OK!
LOCK & LOCK 잠그지만 않고, 열어도 드립니다

Part 04 승부! 당신 상품의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ver.22(chosungah) 루나 없는 조성아는 여전히 건재하다
CEL-DERMA 하유미 없는 하유미팩의 홀로서기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몬느 스토리 시몬느 스토리 2014 / 유효상 지음 / 21세기북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14 / 브래드 스톤 지음 / 21세기북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14 / 브래드 스톤 지음 / 21세기북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14 / 브래드 스톤 지음 / 21세기북스
오가닉 미디어 오가닉 미디어 2014 / 윤지영 지음 / 21세기북스
오가닉 미디어 오가닉 미디어 2014 / 윤지영 지음 / 21세기북스
오가닉 미디어 오가닉 미디어 2014 / 윤지영 지음 / 21세기북스
욕망을 기획하라 욕망을 기획하라 2014 / 박내선 지음 / 21세기북스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 2014 / 오시로 다이 지음 / 타커스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 2014 / 오시로 다이 지음 / 타커스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 2014 / 오시로 다이 지음 / 타커스
장사하라 장사하라 2013 / 이상준 지음 / 황금부엉이
장사하라 장사하라 2013 / 이상준 지음 / 황금부엉이
장사하라 장사하라 2013 / 이상준 지음 / 황금부엉이
취업의 정석 취업의 정석 2014 / 김한훈 [외] 지음 / 비전코리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바람을 뿌리는 자 : 넬레 노이하우스 장편소설 바람을 뿌리는 자 : 넬레 노이하우스 장편소설 2012 / 넬레 노이하우스 지음 ; 김진아 옮김 / 북로드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정원사를 위한 라틴어 수업 : 식물의 이름을 이해하는 법 정원사를 위한 라틴어 수업 : 식물의 이름을 이해하는 법 2019 / 리처드 버드 지음 ; 이선 옮김 / 궁리
판세를 읽는 승부사 조조 : 우세와 열세를 아는 자가 이긴다 판세를 읽는 승부사 조조 : 우세와 열세를 아는 자가 이긴다 2014 / 자오위핑 지음 ; 박찬철 옮김 / 위즈덤하우스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심리학이 소비자에 대해 가르쳐준 것들  : 평범한 사람들은 모르는 소비심리의 비밀 심리학이 소비자에 대해 가르쳐준 것들 : 평범한 사람들은 모르는 소비심리의 비밀 2013 / 범상규 지음 / 바다출판사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블로그 마케팅 : 콘텐츠로 승부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정석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블로그 마케팅 : 콘텐츠로 승부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정석 2015 / 지음: 조재형 / 한빛미디어
한 번에 OK나는 보고서 : 상대를 30초 만에 사로잡는 최강 보고 기술 한 번에 OK나는 보고서 : 상대를 30초 만에 사로잡는 최강 보고 기술 2017 / 마에다 가마리 지음 ; 박주희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증폭의 시대 : 소수의 증폭된 개인이 전체를 바꾸는 세상 증폭의 시대 : 소수의 증폭된 개인이 전체를 바꾸는 세상 2015 / 마리나 고비스 지음 ; 안진환 ; 박슬라 [공]옮김 / 민음사
드라마, 한국을 말하다 드라마, 한국을 말하다 2016 / 김환표 지음 / 인물과사상사
기획은 퍼즐이다 기획은 퍼즐이다 2014 / 박경수 지음 / 한빛비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