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람들 사이의 관계와 명성, 평판에서 나오는 신뢰의 힘, ‘우피(Whuffie)’. 이 책은 개인 또는 기업이 자신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커뮤니티의 가치를 향상시켜 ‘우피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소셜네트워크 도구들과 각각의 사용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하여 현재 비즈니스를 하고 있거나 시작한 사람, 소셜네트워크 도구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장 사회적 자본가의 탄생
온라인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우피란 무엇인가
우피, 책을 디자인하다
해묵은 사고방식 뜯어고치기
우피로 수요 창출하기
소셜네트워크와 소기업가
우피 거래의 핵심, 신뢰
소셜네트워크로 좋은 일 하기

2장 우피의 힘
온라인 커뮤니티의 보편화
기업이 아닌 개인으로 접근하라
우피 부자가 되는 5가지 원리
우피의 정치적 영향력

3장 확성기를 반대쪽으로 돌려라
온라인 고객맞춤 서비스
마케팅은 죽었다
나빠져야 더 좋아진다
확성기는 여전히 효과가 있다
먼저 대화의 문을 열어라
입소문을 내는 실천적 방법

4장 고객의 소리를 들어라
폭넓은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설계하라
모든 피드백에 응답하라
부정적인 반응에 대처하는 방법
아이디어를 제시한 사람에게 보답하라
변화를 공개하라
작은 것부터 꾸준히 변화하라
밖으로 나가서 피드백을 구하라
당신을 싫어하는 사람은 언제나 있다

5장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라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활동하라
커뮤니티 형성의 열쇠
소셜미디어로 커뮤니티 만들기

6장 커뮤니티 가치 향상을 위한 우피 활용법
가치를 높일 수 없으면 참여하지도 마라
쓸수록 더 많이 갖게 되는 이유

7장 놀라운 고객 경험을 창출하라
세부 사항에 집중하라
자신의 능력을 뛰어넘어라
감정에 호소하라
제품에 재미를 더하라
재미없는 것을 유행으로 만들어라
몰입의 순간을 창출하라
대중을 개인화하라
실험 정신을 추구하라
장벽을 없애고 단순화하라
행복을 비즈니스 모델로 만들어라
사회적 촉진자가 되라
애플이 우피 부자가 된 이유

8장 혼돈을 기회로 받아들여라
개방과 수용의 원칙
예측할 수 없다면 내버려두어라
두려움을 극복하라
민주적인 토론 모델
혼돈을 기회로 만드는 방법
위험을 감수하라

9장 보다 높은 목적을 찾아라
선행으로 수익을 내기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기
다른 사람의 성공을 지원하기
사랑을 전파하기
더 큰 목표를 지향하기
핵심 가치를 명백히 하라

10장 현실세계의 화폐, 우피
우피가 없으면 살아남기 힘들다
커뮤니티 의식의 4단계
기업가의 우피 체크리스트
우피가 만들어내는 놀라운 미래

감사의 글
주석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2010 / 전재호, 전병길 [공]지음 / 새로운제안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2011 / 전하영 지음 / 마인드북스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2011 / 정영선 지음 / 멋진세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2003 / 조지혜 지음 / 시대의창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08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시그마프레스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 더퀘스트(길벗)
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2010 / 잭 트라우트 ; 스티브 리브킨 [공]지음 ; 이유재 옮김 / McGrawhill K-books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2010 / 타라 헌트 지음 ; 김지영 ; 이경희 옮김 / 북이십일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2015 / 지음: 홍성용 / 이새
마케팅 마케팅 2009 / 홍성준 지음 / 새로운제안
여자한테 팔아라 여자한테 팔아라 2003 / 마사 발레타 지음 ; 최기철 옮김 / 청림출판
(글로벌 마켓)이베이 판매 바이블 (글로벌 마켓)이베이 판매 바이블 2011 / 배우리 지음 / 미래를소요한사람들
서비스 잘하는 회사 서비스 잘하는 인재 서비스 잘하는 회사 서비스 잘하는 인재 2009 / 포시엠연구소 지음 / 새로운제안
푸른나무 아래서 흐르는 땀을 씻다 푸른나무 아래서 흐르는 땀을 씻다 2001 / 남상천 저 / 홍신문화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2010 / 이시즈카 시노부 지음 ; 이건호 옮김 / 북로그컴퍼니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2011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북새통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2010 / 미치 조엘 지음 ; 서동춘 옮김 / 8.0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소셜 크리에이티브  = Social creative  :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잊어라 소셜 크리에이티브 = Social creative :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잊어라 2010 / 황성욱, DDB Korea 지음 / 마젤란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2012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2010 / 아담 페넨버그 지음 ; 손유진 옮김 / 틔움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