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입소문 마케팅의 기본은 물론 새로운 시대와 급변하는 트렌드에 걸맞은 온·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전략을 흥미롭게 풀어낸 책. <입소문으로 팔아라>의 내용을 약 70% 전면 증보한 책으로, 온라인을 중심으로 그동안 꾸준하게 증가한 입소문의 양에 주목하면서 우리가 실제 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신 입소문 사례를 선별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2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2016 / 지음: 마크 로버지 ; 옮김: 정지현 / 진성북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2016 / 지음: 마크 로버지 ; 옮김: 정지현 / 진성북스
(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버즈  : 입소문으로 팔아라 (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버즈 : 입소문으로 팔아라 2009 / 엠마뉴엘 로젠 지음 ; 송택순 옮김 / 해냄출판사
나라는 브랜드를 사랑하라 = I am brand 나라는 브랜드를 사랑하라 = I am brand 2010 / 지음:로빈 피셔 로퍼 ; 옮김:구승준, 윤진희 [공] / 한문화 멀티미디어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북스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북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스토리테크 전쟁 = Story tech wars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스토리테크 전쟁 = Story tech wars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2023 / 지음: 류현정 / 리더스북 :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2017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문직섭 옮김 / 가나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대인 이야기  = Jewish economic history  : 그들은 어떻게 부의 역사를 만들었는가 유대인 이야기 = Jewish economic history : 그들은 어떻게 부의 역사를 만들었는가 2013 / 홍익희 지음 / 행성비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2011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북새통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  : 이미지의 시대,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인스타그램의 모든 것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 : 이미지의 시대,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인스타그램의 모든 것 2016 /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2 / 박정훈 지음 / 성안당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2013 /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보이지 않는 차이  :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운의 비밀 보이지 않는 차이 :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운의 비밀 2010 / 한상복, 연준혁 지음 / 위즈덤하우스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2015 / 지음: 이광성 / 생각비행
돈을 끌어오는 마음의 법칙 돈을 끌어오는 마음의 법칙 2013 / 사나야 로만, 듀앤 패커 지음 ; 유지훈 옮김 / 물병자리
(잘나가는 영업인의)고객관리 포인트 (잘나가는 영업인의)고객관리 포인트 2000 / 퍼디낸드 F. 퍼니스 지음 ; 신준수 ; 유봉인 옮김 / 시유시
(핵심포인트)채권관리 (핵심포인트)채권관리 2003 / 김상수 저 / 법률정보센타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유통 마케팅 기본상식 2014 / 공저: 오세조 ; 박진용 / 중앙경제평론사
나는 페이스북 마케터다 = Facebook marketing for business success! 나는 페이스북 마케터다 = Facebook marketing for business success! 2011 / 구마사카 히토미 지음 ; 노경아 옮김 / 길벗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2010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 이미숙 공역 / 교보문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