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크고 작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들을 엮어 브랜드의 스토리와 인터뷰를 담은 책이다. 대기업의 공세 속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꾸려나가는 이들이 일궈낸 브랜드의 치열한 이야기와 그들만의 노하우, 소비의 가치를 낱낱이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2013 / 로저 둘리 지음 ; 황선영 옮김 / 윌컴퍼니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21 / 지음: 미리 로드리게스 ; 옮김: 박수성 / UX Review(유엑스리뷰)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2007 / 케빈 로버츠 지음 ; 이상민 옮김 / 서돌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2007 / 케빈 로버츠 지음 ; 이상민 옮김 / 서돌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2021 / 지음: 마리아 로스 ; 옮김: 이애리 / 포레스트북스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2023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사진: 룬아 / 지콜론북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2014 / 류동수 엮음 / 보누스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크리에이터를 위한) 네이밍 창작 사전 = Dictionary of Creative Naming 2014 / 류동수 엮음 / 보누스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2016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2016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2023 / 지음: 테레사 M. 리나 ;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아이코니스트 :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아이코니스트 :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2022 / 지음: 제이미 머스터드 ; 옮김: 이은경 / 한국경제신문
아이코니스트 :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아이코니스트 :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2022 / 지음: 제이미 머스터드 ; 옮김: 이은경 / 한국경제신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2019 / 지음: 너나위 / 알에이치코리아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루틴의 힘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루틴의 힘 2020 / 댄 애리얼리,, 그레첸 루빈,, 세스 고딘 외 지음;, 조슬린 K. 글라이 엮음;, 정지호 옮김 / 부키,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하나님의 때  = God's timing for your life 하나님의 때 = God's timing for your life 2019 / 글·그림: 햇살콩, 김나단, 김연선 / 규장
한국의 젊은 부자들  : 무일푼에서 100억 원대 회사 만든 61인의 현재 진행형 성공기 한국의 젊은 부자들 : 무일푼에서 100억 원대 회사 만든 61인의 현재 진행형 성공기 2017 / 이신영 지음 / 메이븐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난생 처음 경제 공부 : Economic sense 난생 처음 경제 공부 : Economic sense 2017 / 지음: 박유연 / 알키
당신의 계절을 걸어요 : 눈부신 순간과 아름다운 날을 지나 당신의 계절을 걸어요 : 눈부신 순간과 아름다운 날을 지나 2019 / 쓰고 찍음: 청춘유리 / RHK
명상하는 뇌 : 뇌를 재구성하는 과학적 마음 훈련 명상하는 뇌 : 뇌를 재구성하는 과학적 마음 훈련 2022 / 지음: 대니얼 골먼 , 리처드 데이비드슨 / 김영사
직장인에서 직업인으로 직장인에서 직업인으로 2020 / 지음: 김호 / 김영사
나의 어여쁜 자야 = My beautiful one 나의 어여쁜 자야 = My beautiful one 2020 / 지음: 김지연 / 두란노:
사업가를 만드는 작은 책 사업가를 만드는 작은 책 2023 / 지음: 사업하는 허대리 / 알에이치코리아 :
책과 집 : 갖고 싶은 나만의 공간, 책으로 꾸미는 집 책과 집 : 갖고 싶은 나만의 공간, 책으로 꾸미는 집 2011 / 데이미언 톰슨 지음 ; 정주연 옮김 / 다산북스
다 이아리 : 누구나 겪지만 아무도 말할 수 없던 데이트 폭력의 기록 다 이아리 : 누구나 겪지만 아무도 말할 수 없던 데이트 폭력의 기록 2019 / 지음: 이아리 / 시드앤피드
(이나모리 가즈오)어떻게 의욕을 불태우는가 (이나모리 가즈오)어떻게 의욕을 불태우는가 2015 / 지음: 이나모리 가즈오 ; 옮김: 양준호 / 한국경제신문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