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임팩트’의 관점에서 본 오늘날 소비자의 유형과 특징을 산업별로 분석하고 국내외 사회적 신뢰브랜드의 예시를 통해 향후 기업과 브랜드가 ‘지속가능하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어떻게 발현하고 소비자에게 전달할지 방안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정판의 심리학 :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희소성의 법칙 한정판의 심리학 :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희소성의 법칙 2023 / 지음: 민디 와인스타인; 옮김: 도지영 / 미래의창
모든 것은 소비다 : 상품 미학적 교육에 대한 비평 모든 것은 소비다 : 상품 미학적 교육에 대한 비평 2014 / 지은이: 볼프강 울리히 ; 옮긴이: 김정근, 조이한 / 문예출판사
모든 것은 소비다 : 상품 미학적 교육에 대한 비평 모든 것은 소비다 : 상품 미학적 교육에 대한 비평 2014 / 지은이: 볼프강 울리히 ; 옮긴이: 김정근, 조이한 / 문예출판사
휴리스틱과 설득 휴리스틱과 설득 2015 / 지은이: 윤선길 / 커뮤니케이션북스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출판사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출판사
소비자 웰빙= Consumer well-being 소비자 웰빙= Consumer well-being 2021 / 지음: 이동진 / 정독
소셜임팩트 = Social impact : 다음 10년을 결정하는 평판의 힘 소셜임팩트 = Social impact : 다음 10년을 결정하는 평판의 힘 2020 / 지음: 이상일, 최승범, 박창수 / 한국경제신문 :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RHK(알에이치코리아)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RHK(알에이치코리아)
1코노미  = 1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21세기북스
1코노미  = 1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21세기북스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소비문화  : 맛과 멋, 공간, 그리고 할랄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소비문화 : 맛과 멋, 공간, 그리고 할랄 2017 / 엮음: 오명석, 유창조 ; 지은이: 김형준, 엄은희, 오명석, 유창조, 이응철, 이수현, 이지혁, 정법모, 조윤미, 최경희 / 진인진
대한민국 인구·소비의 미래 : 충격적 인구 변화에 맞춘, 소비 분야 해법 제시! 대한민국 인구·소비의 미래 : 충격적 인구 변화에 맞춘, 소비 분야 해법 제시! 2020 / 지음: 전영수 / 트러스트북스
뉴그레이 : 마케터들을 위한 시니어 탐구 리포트 뉴그레이 : 마케터들을 위한 시니어 탐구 리포트 2022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염선형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2010 / 이종혁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PR의 힘  = The power of public relations  :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의 중심 PR의 힘 = The power of public relations :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의 중심 2019 / 지은이: 김주호 / 커뮤니케이션북스
PR 직업 PR 직업 2014 / 지음: 김찬석 ; 이완수 ; 정나영 / 커뮤니케이션북스
나는 PRist다  : 15년 차 홍보인의 PR 60법칙 나는 PRist다 : 15년 차 홍보인의 PR 60법칙 2016 / 지음: 최민수 / ER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