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의 후속작으로,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를 한 권에 모아 소개한다. 미쉐린 가이드의 탄생 스토리를 포함해 총 101개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가 담겨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2016 / 지음: 마크 로버지 ; 옮김: 정지현 / 진성북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세일즈 성장 무한대의 공식 : MIT 출신 엔지니어가 개발한 창조적 세일즈 프로세스 2016 / 지음: 마크 로버지 ; 옮김: 정지현 / 진성북스
(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버즈  : 입소문으로 팔아라 (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버즈 : 입소문으로 팔아라 2009 / 엠마뉴엘 로젠 지음 ; 송택순 옮김 / 해냄출판사
(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버즈  : 입소문으로 팔아라 (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버즈 : 입소문으로 팔아라 2009 / 엠마뉴엘 로젠 지음 ; 송택순 옮김 / 해냄출판사
나라는 브랜드를 사랑하라 = I am brand 나라는 브랜드를 사랑하라 = I am brand 2010 / 지음:로빈 피셔 로퍼 ; 옮김:구승준, 윤진희 [공] / 한문화 멀티미디어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북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스토리테크 전쟁 = Story tech wars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스토리테크 전쟁 = Story tech wars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2023 / 지음: 류현정 / 리더스북 :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2017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문직섭 옮김 / 가나출판사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2017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문직섭 옮김 / 가나출판사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2010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최기철, 이장우 옮김 / 흐름출판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 VS 80의 사회 20 VS 80의 사회 2019 / 리처드 리브스 지음 ; 김승진 옮김 / 민음사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한권으로 읽는)조선왕조실록 (한권으로 읽는)조선왕조실록 2013 / 박영규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나는 세계일주로 돈을 보았다  : 회사를 박차고 나온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의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지하경제 추적기 나는 세계일주로 돈을 보았다 : 회사를 박차고 나온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의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지하경제 추적기 2018 / 지음: 코너 우드먼 ; 옮김: 홍선영 / 갤리온
플레이  = Play  : 게임 키드들이 모여 글로벌 기업을 만들기까지, 넥슨 사람들 이야기 플레이 = Play : 게임 키드들이 모여 글로벌 기업을 만들기까지, 넥슨 사람들 이야기 2015 / 지은이: 김재훈, 신기주 / 민음사
(모두에게 주고)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너의 모든 순간, 내가 곁에 있을게 : 나의 미라클, 나의 보리 너의 모든 순간, 내가 곁에 있을게 : 나의 미라클, 나의 보리 2019 / 최보람 지음 / 샘터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경영은 사람이다  : Markets and mind 경영은 사람이다 : Markets and mind 2015 / 이병남 지음 / 김영사
내 집 마련, 서울 대장 아파트에 답이 있다! 내 집 마련, 서울 대장 아파트에 답이 있다! 2019 / 지음: 이동빈(구번타자 홈런왕) / 한국경제신문
어느 날 나는 그만 벌기로 결심했다 : 더 행복해지기 위한 인생 실험 어느 날 나는 그만 벌기로 결심했다 : 더 행복해지기 위한 인생 실험 2013 / 지은이: 김영권 / 살림출판사
숲 강아지 : 낭소의 몽글몽글 그림 에세이 숲 강아지 : 낭소의 몽글몽글 그림 에세이 2018 / 글.그림: 낭소 / 아르테(arte)
팟캐스터 : 나는 내 팟케스트가 제일 재밌다 팟캐스터 : 나는 내 팟케스트가 제일 재밌다 2019 / 영혼의 노숙자 외 지음 / arte
(대한민국 최초로 공개하는) 억대 연봉 만드는 고시원 창업 비법 (대한민국 최초로 공개하는) 억대 연봉 만드는 고시원 창업 비법 2020 / 지음: 황재달 / 미다스북스
(손으로 몸으로) 1 2 3 (손으로 몸으로) 1 2 3 2008 / 지음: 전금하 / 문학동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