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탑 오브 마인드
  • 탑 오브 마인드

    발행연도 - 2018 / 지음: 존 홀 ; 옮김: 김기준 / 이노다임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14085
    • ISBN 9791195363353
    • 형태 249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과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가 끝없이 변모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콘텐츠를 어필할 수 있는 플랫폼 또한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해졌다. 업계 1위로 불리는 포브스 지 선정 유망 기업인으로 인플루엔스앤코를 세운 CEO 존 홀은 어떻게 이러한 다양화 시대에서 흐름을 읽고 영향력 있는 자리에 올라설 수 있는가를 이 책에서 다루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감사의 글
들어가는 말

제1장. 소비자의 동향
제2장. 소비자의 기대
제3장. 관계 쌓기
제4장. 투명한 사람 되기
제5장. 일관성 유지하기와 친밀감 높이기
제6장. 콘텐츠를 알려라
제7장. 나의 여정
제8장. 의사소통의 황금률
제9장. 마케팅 부서를 넘어서
제10장. 소비의 모든 과정에 대한 전략적 분배

자료 목록
Note
저자 소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 Mystery shopping marketing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 Mystery shopping marketing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2015 / 지음: 혼다 마사카츠 ; 옮김: 김수은 / 에프알엠에스
퍼셉션 마케팅 = Perception marketing : 아는 것을 팔리는 것으로 바꾸는 기술 퍼셉션 마케팅 = Perception marketing : 아는 것을 팔리는 것으로 바꾸는 기술 2023 / 지음: 혼다 데쓰야 ; 옮김: 이은혜 / 세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라이팅 유니버스: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라이팅 유니버스: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2023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탑 오브 마인드 탑 오브 마인드 2018 / 지음: 존 홀 ; 옮김: 김기준 / 이노다임북스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 아이디어뱅크 홍사종의 스토리 마케팅 = Story marketing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 아이디어뱅크 홍사종의 스토리 마케팅 = Story marketing 2009 / 홍사종 지음 / 새빛에듀넷
나음보다 다름 나음보다 다름 2015 / [공]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나음보다 다름 나음보다 다름 2015 / [공]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시간에 1권 퀀텀 독서법  : 하루 30분 3주면 된다! 1시간에 1권 퀀텀 독서법 : 하루 30분 3주면 된다! 2017 / 지음: 김병완 / 청림출판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지음: 티엔 추오, 게이브 와이저트 ; 옮김: 박선령 / 부키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2017 / 지음: 테드 라이트, 옮김: 김상겸 / 리더스북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2017 / 지음: 가야노 가쓰미 ; 옮김: 김현영 / 리더스북
공감하면 사람은 90%가 바뀐다  : 리크루팅 달인의 공감설득 비밀 공감하면 사람은 90%가 바뀐다 : 리크루팅 달인의 공감설득 비밀 2018 / 지음: 문충태 / 중앙경제평론사
트랜스포머 CEO 트랜스포머 CEO 2018 / 지음: 사에구사 다다시 ; 옮김: 김정환 / OCEO
(교과서엔 절대 없는) 병맛영어 (교과서엔 절대 없는) 병맛영어 2018 / 편저: Jessica 황 / 시대인
하버드 마케팅 강의 하버드 마케팅 강의 2019 / 지음:하버드 공개 강의 연구회 ; 엮고 옮김:송은진 / Book Agit
속지 않고 중고차 잘 사는 법 : 대한민국 중고차 딜러 넘버원 차파는누나 속지 않고 중고차 잘 사는 법 : 대한민국 중고차 딜러 넘버원 차파는누나 2018 / 오영아 지음 / 성림원북스
(CEO와 경리담당자가 꼭 알아야 할) 개인사업자의 자영업경리 비법노트 (CEO와 경리담당자가 꼭 알아야 할) 개인사업자의 자영업경리 비법노트 2017 / 지음: 손원준 / 지식만들기
아마존 셀러의 비밀  : 더 많은 매출과 순위를 올리는 완벽한 전략 아마존 셀러의 비밀 : 더 많은 매출과 순위를 올리는 완벽한 전략 2019 / 지음: 정영훈 / 휴먼하우스
극진영업 세계 시장을 깨다 극진영업 세계 시장을 깨다 2017 / 지음:류태헌 / 페이퍼로드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억대 세일즈 2017 / 성하늘 지음 / 하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