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제 시니어 마케팅은 영업자라면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 여기에 경쟁자보다 앞선 전략을 갖추어야 한다. 기존의 시니어 마케팅을 분석하고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마케팅 전략을 새롭게 정의하였으며, 마케팅 전문가 3인의 명쾌한 설명을 통해 시니어 마켓의 전망과 대책을 쉽게 파악하도록 구성하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책을 내며 우리의 고객이 늙어 가고 있다
서문 왜 시니어 마케팅 자료는 찾기 힘들까?

PART 1 시니어는 누구인가?
1장 시니어가 원하는 것
2장 시니어가 중요시하는 가치

PART 2 시니어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
3장 1단계: 광고
4장 2단계: 고객 접점
5장 3단계: 고객 상담
6장 4단계: 판매 후 관리

PART 3 시니어 마케팅의 이슈와 실행 전략
7장 제휴 마케팅
8장 모바일 마케팅
9장 시니어 마케팅도 조직적이어야 한다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들처럼 마케팅하라 : Marcketing Strategy 그들처럼 마케팅하라 : Marcketing Strategy 2015 / 지음: 이상구 / 좋은땅
잘 사고 잘 파는 법  : 롯데홈쇼핑 이부장이 들려주는 잘 사고 잘 파는 법 : 롯데홈쇼핑 이부장이 들려주는 2010 / 이상발 지음 / 지식노마드
(Sales helper 이수미의) 당신만의 세일즈를 디자인하라 (Sales helper 이수미의) 당신만의 세일즈를 디자인하라 2015 / 지음: 이수미 / 호이테북스
솔루션 셀링 전략 솔루션 셀링 전략 2006 / 키스 이즈 지음 ; 김원호 옮김 / 더난출판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매직 마케팅의 비밀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리전략 2014 / 이현선 지음 / 한스미디어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 행동경제학을 활용한 매혹의 마케팅 & 서비스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 행동경제학을 활용한 매혹의 마케팅 & 서비스 2013 / 장정빈 지음 / 올림
나는 식인종 추장에게 운동화를 팔았다 나는 식인종 추장에게 운동화를 팔았다 2012 / 전권열 지음 / 황금부엉이
시니어 마케팅의 힘  : 저성장 시대를 이기는 새로운 기회 시니어 마케팅의 힘 : 저성장 시대를 이기는 새로운 기회 2017 / 전우정, 문용원, 최정환 지음 / 유아이북스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2010 / 전재호, 전병길 [공]지음 / 새로운제안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2011 / 전하영 지음 / 마인드북스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2011 / 정영선 지음 / 멋진세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2003 / 조지혜 지음 / 시대의창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08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시그마프레스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 더퀘스트(길벗)
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2010 / 잭 트라우트 ; 스티브 리브킨 [공]지음 ; 이유재 옮김 / McGrawhill K-books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니어 시프트 = Senior shift : 10년 후, 미래를 주도할 비즈니스 트렌드 시니어 시프트 = Senior shift : 10년 후, 미래를 주도할 비즈니스 트렌드 2018 / 지음: 최상태, 한주형 / 한국경제신문
패션 아이템 도감 : 일러스트로 보는 패션 소품 용어와 특징 패션 아이템 도감 : 일러스트로 보는 패션 소품 용어와 특징 2020 / 저: 미조구치 야스히코; 역: 이해인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일생 최후의 10년을 최고의 시간으로 만드는) 이시형의 신인류가 몰려온다 (일생 최후의 10년을 최고의 시간으로 만드는) 이시형의 신인류가 몰려온다 2022 / 지음: 이시형 / 특별한서재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2017 / 지음: 김주하 / 나비의활주로
그레이마켓이 온다 :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미래경제 패러다임 그레이마켓이 온다 :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미래경제 패러다임 2013 / 무라타 히로유키 지음 ; 김선영 옮김 / 중앙북스
(은둔형 심리학자 장근영의) 나와 싸우지 않고 행복해지는 법 (은둔형 심리학자 장근영의) 나와 싸우지 않고 행복해지는 법 2011 / 장근영 지음 / 한국물가정보
남자가 겪는 인생의 사계절 남자가 겪는 인생의 사계절 1996 / 대니얼 레빈슨 외저 ; 김애순 역 / 이화여자대학교 출판부
나를 찾는 인성 여행  : 20가지 이야기로 만나는 마음 멘토링 나를 찾는 인성 여행 : 20가지 이야기로 만나는 마음 멘토링 2017 / 김진락 지음 ; 안호성 그림 / 꿈결
여자가 겪는 인생의 사계절 여자가 겪는 인생의 사계절 1999 / 대니얼 레빈슨 ; 쥬디 레빈슨 공저 ; 김애순 옮김 / 세종연구원
골프 싱글이 비즈니스 싱글이다  : 골프장에서 발견한 인맥관리와 지속성장의 비밀 골프 싱글이 비즈니스 싱글이다 : 골프장에서 발견한 인맥관리와 지속성장의 비밀 2017 / 다이애나 홍 지음 / 일상이상
바이럴  :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  바이럴 :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 2017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2024 : 2024년 대한민국 시니어 트렌드 전망 보고서. 2024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2024 : 2024년 대한민국 시니어 트렌드 전망 보고서. 2024 2024 / 지음: 최학희 / 시대인
(1달 안에 1만 명 충성 고객 만드는) 네이버 밴드 마케팅  = Naver band marketing (1달 안에 1만 명 충성 고객 만드는) 네이버 밴드 마케팅 = Naver band marketing 2017 / 강민구 지음 / 메카피아
브라보! 시니어 라이프 = Bravo! senior life : 행복한 시니어를 위한 최고의 직업 51가지 브라보! 시니어 라이프 = Bravo! senior life : 행복한 시니어를 위한 최고의 직업 51가지 2015 / 지음: 앙코르 커리어 / 이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