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디렉터 김재영의 책. 이 책은 저자가 수많은 상품을 분석하여 얻어낸 ‘독점의 조건 -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이다. 저자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히트 상품의 탄생과 전략 속에서 시장의 독점적 지배자가 되는 법을 소개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브랜드는 잊어라, 카테고리가 이긴다!

01 경쟁할래, 독점할래? 바보야, 문제는 새 카테고리 창조야!
02 카테고리화 분류 기준이 소비 패턴에 영향을 미친다!
03 카테고리 소유하기 카테고리의 원 브랜드가 돼라
04 새 카테고리의 기회 찾기 나누거나 더하거나
05 새 카테고리의 위치 정하기 어떤 카테고리에 닻을 내릴 것인지 명확히 하라
06 새 카테고리의 명칭 정하기 알기 쉽고 새롭다는 인상을 심어줘야
07 새 카테고리 상품의 이름 짓기 카테고리 그 자체에 집중하라
08 새 카테고리의 적 설정하기 브랜드 전쟁이 아니라 카테고리 전쟁이다
09 새 카테고리 확산하기 브랜드보다 카테고리를 홍보하라
10 새 카테고리의 경쟁자 차단하기 원조 브랜드의 존재를 강화하라
11 카테고리 약화나 변화에 대응하기 역동성에 대응하여 연관성을 유지하라

에필로그 모방은 자살행위다
미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프 베조스, 발명과 방황 : 어린 시절부터 아마존을 거쳐 블루 오리진까지 제프 베조스, 발명과 방황 : 어린 시절부터 아마존을 거쳐 블루 오리진까지 2021 / 지음: 제프 베조스 ; 옮김: 이영래 / 위즈덤하우스
제프 베조스, 발명과 방황 : 어린 시절부터 아마존을 거쳐 블루 오리진까지 제프 베조스, 발명과 방황 : 어린 시절부터 아마존을 거쳐 블루 오리진까지 2021 / 지음: 제프 베조스 ; 옮김: 이영래 / 위즈덤하우스
스탠바이, 방송 작가: [청소년]: 방송 작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직업 공감 이야기 스탠바이, 방송 작가: [청소년]: 방송 작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직업 공감 이야기 2023 / 글: 강이슬 / 크루:
(부자 경매의 시작)알기 쉬운 특수 경매 (부자 경매의 시작)알기 쉬운 특수 경매 2022 / 지음: 김인성 / 매일경제신문사
(부자 경매의 시작)알기 쉬운 특수 경매 (부자 경매의 시작)알기 쉬운 특수 경매 2022 / 지음: 김인성 / 매일경제신문사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2015 / 지음: 김영호 / 한국경제신문i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2015 / 지음: 김영호 / 한국경제신문i
독점의 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독점의 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2016 / 지음: 김재영 / 한스미디어
(작지만 강한)나노 브랜드 = Nano Brand : 니즈와 원츠를 쪼개고 또 쪼개라 (작지만 강한)나노 브랜드 = Nano Brand : 니즈와 원츠를 쪼개고 또 쪼개라 2015 / 지음: 김준모 / 넥서스BIZ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2010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 이미숙 공역 / 교보문고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2010 / 박노진 지음 / 다산북스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2010 / 박노진 지음 / 다산북스
전략적 브랜드관리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이론과 응용 전략적 브랜드관리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이론과 응용 2013 / 안광호 ; 한상만 ; 전성률 공저 / 학현사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2013 / 안미헌 지음 / 경향비피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2013 / 안미헌 지음 / 경향비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슈퍼차이나 : KBS 특별기획 다큐멘터리 슈퍼차이나 : KBS 특별기획 다큐멘터리 2015 / 지음: KBS〈슈퍼차이나〉제작팀 / 가나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2015 / 지음: 사이토 다카시 ; 옮김: 장은주 / 위즈덤하우스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2014 / 래리 다운즈 ; 폴 누네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RHK알에이치코리아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삼성의 몰락  : 이재용 JY시대를 생각한다 삼성의 몰락 : 이재용 JY시대를 생각한다 2015 / 심정택 지음 / RHK(알에이치코리아)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 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 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2013 / 정인애 지음 / 정보문화사
재능은 어떻게 단련되는가 재능은 어떻게 단련되는가 2018 / 지음: 제프 콜빈 ; 옮김: 김정희 / 부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2022년, 시진핑의 신장정  = 2022, the new march of Xi Jinping 2022년, 시진핑의 신장정 = 2022, the new march of Xi Jinping 2016 / 지음: 오일만 / 나남
구글 완전 정복 : 스마트워커의 구글 100% 활용법, 실전편 구글 완전 정복 : 스마트워커의 구글 100% 활용법, 실전편 2013 / 이동현 지음 / 정보문화사
(1인자를 만든 2인자)유방의 참모들  : 유방을 한고조로 만든 18인의 필승 전략 (1인자를 만든 2인자)유방의 참모들 : 유방을 한고조로 만든 18인의 필승 전략 2015 / 오치규 지음 / 위즈덤하우스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작은 가게가 돈 버는 기술 : 약자에게는 약자의 전략이 따로 있다 생계형 사장님을 위한 족집게 장사 수업 2017 / 지음: 가야노 가쓰미 ; 옮김: 김현영 / 리더스북
하버드 협상 수업 하버드 협상 수업 2016 / 왕하이산 지음 ; 홍민경 옮김 / 이지북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2016 / 지음: 강성범, 정수용 / 영진닷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