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독점의 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발행연도 - 2016 / 지음: 김재영 / 한스미디어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4299
-
ISBN
9788959759057
-
형태
38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마케팅 디렉터 김재영의 책. 이 책은 저자가 수많은 상품을 분석하여 얻어낸 ‘독점의 조건 -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이다. 저자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히트 상품의 탄생과 전략 속에서 시장의 독점적 지배자가 되는 법을 소개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프롤로그 브랜드는 잊어라, 카테고리가 이긴다!
01 경쟁할래, 독점할래? 바보야, 문제는 새 카테고리 창조야!
02 카테고리화 분류 기준이 소비 패턴에 영향을 미친다!
03 카테고리 소유하기 카테고리의 원 브랜드가 돼라
04 새 카테고리의 기회 찾기 나누거나 더하거나
05 새 카테고리의 위치 정하기 어떤 카테고리에 닻을 내릴 것인지 명확히 하라
06 새 카테고리의 명칭 정하기 알기 쉽고 새롭다는 인상을 심어줘야
07 새 카테고리 상품의 이름 짓기 카테고리 그 자체에 집중하라
08 새 카테고리의 적 설정하기 브랜드 전쟁이 아니라 카테고리 전쟁이다
09 새 카테고리 확산하기 브랜드보다 카테고리를 홍보하라
10 새 카테고리의 경쟁자 차단하기 원조 브랜드의 존재를 강화하라
11 카테고리 약화나 변화에 대응하기 역동성에 대응하여 연관성을 유지하라
에필로그 모방은 자살행위다
미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2 |
40대 | 0 |
50대 | 0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3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